워드프레스호스팅

워드프레스 호스팅 3차 모집 1년 33만원

워드프레스 호스팅

이 상품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이용하여 홈페이지 제작 (사이트 제작)과 호스팅을 동시에 해드리는 상품입니다. 상품을 구입하시는 분들께서는 반응형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기본테마 1개의 사이트를 제공해드리면서 동시에 1년 호스팅 서비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워드프레스호스팅 3차 예약 word3

워드프레스 호스팅 3차 모집: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수익을 만들어준다는 꿈 아닙니다!!! 오해하지마세요!!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혼자서 만들 수 없었지만!! 이 상품을 통해서 바로 글 쓸 수 있는 단계까지 만들어준다는 말입니다. 글을 써야 하고싶은 꿈을 현실로 만들죠!!

🎯 대상:

  • 수익 창출을 꿈꾸는 워드프레스 블로거
  • 자신만의 브랜딩을 알리고자 하는 개인 브랜드 창출자
  • 전문가, 강사, 유튜버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싶은 분들
  •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전문성을 홍보하고자 하는 분들

제공 사항:

  1. 워드프레스 블로그 제공 (홈페이지, 웹사이트)
  2. 워드프레스 호스팅 1년 (FTP, SSH 접속 불가)
  3. 도메인 DNS 연결 제공 (도메인 별도구입 후 네임서버 연결)
  4. SSL 보안서버 자동화
  5. 기본 테마 및 SEO에 최적화된 플러그인 설치 지원
  6. 블로그 운영 중 생기는 모든 문제에 대한 AS 피드백 (컨설팅과 피드백은 다릅니다. 블로그 운영중에 생기는 에러에 대해서 피드백은 해드릴 수 있지만 어떠한 주제를 해야하는지 또 블로그 수익관련 조언이 필요한 컨설팅 요청은 따로 컨설팅 상품을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서버 문제? 무료 피드백 제공!
  8. 고성능 서버: E5 제온 8코어, 메모리 8GB, SSD 88GB

주의: 트래픽은 무제한이나, 월 $100 이상의 애드센스 수익 발생 시 단독 서버로 이전됩니다. 이전 비용은 무료이나, 이후 서버 비용 청구될 수 있습니다 (1년 기간동안에는 청구 없음).

주의: 3차 모집(2023년 9월 1일) 부터는 추가적으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생깁니다. 이점 아시고 필요한 항목마다 결제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비용: 1년 서비스 비용은 33만원입니다. (단, 애드센스 월 $100달러 이하일경우 3년까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 아래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금계좌와 전화번호가 자동 연결됩니다. 입금 후 입금자명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신청하기

아이폰일 경우 클릭하여도 계좌정보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클릭

.

1차 모집에서는 몇분을 대상으로 도메인 브랜드 컨설팅을 해드렸지만 2차 모집에서는 이 부분이 제외됩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도메인 선택에 있어, 만약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알려주신 도메인이름이 제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조언과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후원: 서버 상품 구입 외에도 후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귀하의 지원은 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후원을 하시는 분들은 후원명단에 등록됩니다.

후원하기

아이폰일 경우 클릭하여도 계좌정보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클릭

.

이 상품은 도메인 DNS작업, 보안서버 SSL작업, 서버호스팅 세팅작업, 워드프레스 설치작업, 데이터베이스 설치 작업 초기 등록비용이 포함된 상품이므로 절대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히 선택하셔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순 변심 환불은 호스팅 진행 이전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컨설팅이 진행중이거나 상담요청이 이미 진행이 되었다면 환불요청 시 컨설팅, 상담 비용을 추가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블로깅 여정을 위해, 제가 여러분과 함께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꿈을 키워나가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구입하면 도움 되는 상품 (패키지 상품)

워드프레스 호스팅 상품과 함게 아래 3가지 상품을 모두 구입 할 경우에는
2023년 10월 9일 이전까지 구입시 126만원 99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9일 이후에는 구입시 133만원 110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을 구입할 경우 제 나름대로 수익이 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와드립니다.

https://www.stofarm.com/2023/08/23/%eb%a1%9c%ec%96%84%ed%82%a4%ec%9b%8c%eb%93%9c-vvip-tool-%eb%8b%a8%eb%8f%85%ed%8c%90%eb%a7%a4-%ec%83%81%ed%92%88/

각 상품별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 관련 멘트를 넣은 이유는 그 멘트를 넣지 않을 경우 너무 이상한 사람들이 딴지를 걸어서 그부분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뜻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